on
on

CUSTOMER CENTER

  • 원하는 상품 여러개를 주문할 수 있나요?

    기존 월간 금지옥엽 정기구독 서비스는 매월 1종의 상품만 구매가 가능했지만,

    리뉴얼 된 서비스는 고객님이 원하는 상품이 여러 개 있다면 모두 주문할 수 있도록 변경되었습니다.

    여러 개의 상품을 골라 보유한 체리가 부족하다면, 추가 결제를 통해서 주문이 가능합니다.

    단, 여러 품목을 주문할 수 있으나 1개의 품목 당 최대 구매수량은 1개입니다.


    예시) A 포스터, B 바이닐, C 도서, D 굿즈 각 1개씩 구매 → 가능

    A 포스터 3개 → 불가

  • 상품 결제 시 체리가 모자르거나 남으면 어떻게 되나요?

    매월 1일부터 3일간 상품 구매 및 결제 시 체리가 모자른 경우에는 다른 결제 수단(카드,계좌이체 등)으로 잔액을 결제할 수 있습니다.

    이 달의 상품을 구매한 후에 체리가 남는 경우에는 자동으로 이월되어 이후에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적립된 체리는 적립일 기준으로 1년 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정기구독 멤버십 해지 및 환불 정책은 어떻게 되나요?

    정기구독 멤버십 해지는 언제든지 가능합니다.

    마이페이지 > 멤버십 관리 페이지에서 '멤버십 해지' 버튼을 눌러 해지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시스템 상 자동 환불이 되지 않으므로, 환불이 필요한 경우 1:1 문의 게시판에 환불 요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 잔고 부족 등으로 인해 정기결제가 실패되었는데 자동 재결제가 되나요?

    잔고 부족, 한도 초과 등으로 인해 정기결제가 실패되는 경우에는

    결제일을 포함한 3일간 오전 10시, 오후 5시에 다시 결제를 시도합니다.


  • 정기결제는 언제 진행되나요?

    고객님께서 멤버십을 최초 결제한 일자를 기준일로 당일에 매월 정기결제가 이뤄집니다.

    만일 결제일에 해당하는 날이 없는 달이라면, 그달의 말일에 결제가 진행됩니다.

    예시) 3월 31일 경우 다음 결제일은 4월 30일입니다.


  • 오늘 정기구독 멤버십에 가입했어요. 상품은 언제 출고되나요?

    이번 달 1일부터 말일 사이에 가입 및 정기결제 신청이 완료되었다면, 다음달 10일부터 매월 체리로 결제하신 상품이 출고됩니다.


이전 페이지
  1. 1
다음 페이지